01-CEO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행복한 삶의 도시를 설계하는 기업 - 에스알이앤씨


CEO인사말

    • 사람자연이 함께하는 세상

      (주)에스알이앤씨는 도로/토질/구조, 수자원개발 및 상하수도, 안전진단 및 국토개발사업과 건설사업관리분야가 있으며 종합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지하안전영향평가분야에 전문인력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지반침하원인 조사, 분석 및 이에 수반되는 재해예방대책 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에스알이앤씨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세상을 추구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사람과 자연이 우선인 미래지향적인 가치창조를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주)에스알이앤씨는 내부적으로는 전문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개발하며 최적의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외부적으로는 고객중심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에스알이앤씨
      대 표 이 사      정 석 열
    • m01_01_m_img_01.jpg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정보 찾아오시는길 COPYRIGHT (C) SR ENC. ALL RIGHT SERVED.
회사명 : (주)에스알이앤씨 대표자명 : 정석열 사업자번호 : 314-86-37680
본사 :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군청로 1길 20, 303호 대전사무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복용서로 47 , 4층
전화번호 : (대표) 070 - 7805 - 0143 팩스 : 042 - 825 - 5930 이메일 : srenceng@hanmail.net